모두를 위한 부동산 구매 팁

2020. 6. 4. 11:36카테고리 없음


모두를 위한 부동산 구매 팁



부동산을 사는 것은 흥미롭고 스트레스를 주는 시간이다.


만약 여러분이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수년 동안 여러분을 괴롭힐 수 있는 실수를 할 수 있는 가능성에 직면하게 된다.


이 글에서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구매 협상에 너무 강경하게 나서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극도로 공격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싶어하지만, 이것이 항상 그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과 변호사는 그러한 싸움에 익숙하므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확고히 하라.




가족이 있거나 미래를 위해 계획되어 있는 개인들은 가족 전체를 다루기에 충분한 네모난 영상이 있는 집을 구입해야 한다.


가정의 안전도 살펴봐.


여러분이 고려하고 있는 집에 가파른 계단이나 큰 수영장이 있다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이미 아이를 키운 가족에게서 집을 사는 것은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크고 상업적인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할 때는 믿을 만한 파트너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파트너와 함께라면 대출 자격도 쉬워진다.


파트너는 계약금을 지불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고, 당신이 스스로 얻을 수 없는 좋은 상업 대출을 받을 자격을 얻도록 도울 수 있다.




결정을 내릴 때 유연성을 발휘하십시오.


완벽한 집은 아니지만 다른 집은 살 여유가 있다.


다른 집이나 당신이 살 수 있는 다른 지역에 정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부동산을 살 때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비용으로 현금을 비축해 두어라.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마감 비용이 은행에 지불된 포인트, 부동산 세금, 그리고 분명히 계약금으로만 구성될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계산이 끝날 때 일부 수수료가 누락되기 때문에 최종 계산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지금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에 적절한 시점이다.


주택시장 붕괴로 인해 부동산은 기록적인 저가로 공급될 수 있다.


아파트에서 나와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시장은 다시 상승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당신의 투자가 이익을 낼 것이다.




최초 제안이 얼마가 될지를 결정할 때 주택의 호가를 고려하십시오.


셀러는 당신이 둘 다 만족할 궁극의 판매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주택에 대한 제안을 할 때,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에 기여하도록 요청하거나 다른 종류의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매도자들이 대출 금리의 일부를 2년 동안 갚거나 "사들이는" 관행은 흔치 않다.


그러나 판매자는 일반적으로 금융 인센티브를 제공에 포함시킬 경우 판매 가격을 낮추는 경향이 적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부동산 구입을 원하는 지역에 등록된 성범죄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빠르고 쉽게 이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가족 전체를 당신의 새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다.


그 정보는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어떤 부동산 중개업자가 동네에서 성범죄자 지위를 알게 될 가능성은 거의 없고, 알게 되면 그 사실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이 연구를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다.




압류 주택을 구입할 때는 수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는 것이 현명하다.


시중에 나와 있는 상당수의 압류주택은 상당 기간 공실이었다.


정기적인 정비는 가정에서 수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상당한 수리가 예상되어야 한다.


한동안 비어 있던 격리된 가정은 해충 방제 조치와 새로운 HVAC가 필요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새 집을 사려고 하고 있지만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자격이 있는 부동산 중개인을 찾아야 한다.


정직하고 공정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것이 분명히 필요하다.


평판이 입증된 경험 많은 부동산 중개인은 보통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명심할 점은 시간을 내어 조사하여 커미션 점검 전에 필요한 사항을 제시할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부동산 구입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라.


확실한 지식을 바탕으로 현명하고 자신 있게 구매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