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법으로 지붕 시공사를 인터뷰하는 방법

2020. 6. 4. 11:36카테고리 없음


올바른 방법으로 지붕 시공사를 인터뷰하는 방법



주택 소유자들은 건강한 지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우선 순위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지붕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곳의 정보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당신은 앞으로 수년 동안 지붕을 훌륭한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대상포진을 교체하는 것을 미루지 마라.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은 괜찮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러한 작은 문제들은 거대한 문제로 비화될 수 있다.


지금 대상포진을 교체하거나 고치는 것은 앞으로 트러블과 돈 지출을 예방할 것이다.


지붕을 돌보는 것은 오래갈 것이다.




지붕을 수리할 때는 안전을 염두에 두십시오.


폭풍우 때 누수를 고치려고 하면 다칠 수 있다.


날씨가 좋아질 때까지 새는 곳 아래에 양동이를 두고 가서 지붕을 점검해.




낡은 지붕을 치우러 오는 도급업자가 있다면, 반드시 미리 잔디를 깎아야 한다.


이것은 땅에 떨어질지도 모르는 손톱을 쉽게 찾도록 도와준다.


짧은 풀은 자석 네일 찾기기와 결합되어 손톱을 찾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




지붕 시공사가 필요한 경우 가족과 친구에게 연락하여 제안사항이나 경험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당신에게 솜씨와 가격을 포함한 그들의 경험에 대해 말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질문을 하여 비용 대비 최고의 수리를 받으십시오.




루퍼와 약속이 있는데 며칠 동안 오지 않을 거면 임시 해결책을 마련하라.


무거운 플라스틱 조각을 가져와라.


그러면 당신은 새는 곳 위로 그것을 못질할 수 있다.


그것은 누수에 대한 지속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적절한 수리가 이루어질 때까지 당신의 집에 약간의 보호를 제공할 것이다.




루프 수리에 관해서는 빠른 수리를 주의하십시오.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결국 더 많은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다.


어떤 문제든 최대한 빨리 처리해서 나중에 나쁜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이 선택한 계약자가 보험에 가입되어 보세되어 있다는 것이다.


보험이 없으면 손해 배상금을 지불하기 쉽다.


단지 예비 지붕 공사 계약자들에게 보험이 있는지 물어보지 말고, 그들이 보험 서류에 포괄적이고 최신이라고 기재한 보험 서류를 제공하도록 하라.




최고의 지붕 시공 계약자는 항상 면허증, 자격증, 서류 위에 있는 사람들이다.


거의 모든 지역에 지붕을 위한 일종의 면허가 필요하므로, 당신의 면허가 현재 유효한지 확인하십시오.


지붕 위의 사람들은 또한 책임보험과 최신 노동자의 보험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채용 과정을 거치는 동안 루퍼의 경험을 고려해야 한다.


그들이 장사를 꽤 오래 했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장사를 아주 오래 하지 않은 사람이 사기꾼일 수도 있다.




만약 누수가 있다고 생각되면, 정원 호스로 지붕에 스프레이를 뿌려라.


그렇게 하면 누수가 있는지, 누수가 있는지, 어디서 오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누수를 고칠 수 있는지, 아니면 전문가가 필요한지를 선택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지붕에 있는 더 저렴한 재료들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하고 싶을 지라도, 이것은 보통 좋은 생각이 아니다.


저렴한 재료가 오래 지속되지 않고 더 빨리, 더 빨리 다시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최저 수준의 재료를 구입하는 것은 더 높은 비용으로 이어질 것이다.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지붕 교체의 총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계약자들은 일을 하지 않고 당신의 돈을 가져갈 것이다.


처음에는 백분율을 지불하고, 일은 끝나면 나머지를 지불한다.




모든 지붕재료를 사용하기 전에 철저히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상포진이 못에 박힐 때 갈라질 수 있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비용이 들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의 재료는 항상 견고해야 한다.




주택 소유자들은 지붕이 그들의 집, 귀중품, 그리고 가족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알고 있다.


비록 그것이 달성되도록 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때때로 이해하기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고맙게도, 방금 읽은 기사에서 지붕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해주었다.